IMVELY :: 임블리

FAQ

  • [문의 TOP 10] 블리블리 감사제 주요 Q&A

    [주요 Q&A ]


    ■ 블리블리 감사제는 어떤 이벤트인가요?

    - 이벤트 기간 : 12월 1일(수) 오전 10시 ~ 12월 7일(화) 오후 18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을 통한 결제 제한 및 쿠폰 사용 불가(적립금/예치금 사용 가능)

    - 구매 수량은 ID당 5개 이하로 제한

    - 전 구매 고객 샤쉐 증정

    - 지그재그 Z페이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


    [배송 관련]

    ㆍ임블리 자사몰(국내몰)에서만 진행되며, 국내 배송만 가능

    ㆍ이벤트 상품은 결제 순으로 순차 발송되며, 당일 출고 요청 및 일부 상품 선 출고 요청 불가

    ㆍ주문 물량 폭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택배사 픽업이 지연되는 경우 발송 후 2~3영업일 후부터 조회 가능

    ㆍ이벤트 기간 중에는 주문량이 많아 특정 주문 선별이 어려워 분리/묶음 배송 등의 요청 불가


    [취소/교환/반품 관련]

    - 마이페이지 내 취소 접수 시 철회 불가

    - 다른 상품으로 교환 불가,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접수 후 신규 주문

    -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 발생 시 SMS 발송 후 환불 처리 예정

    - 원활한 배송을 위해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주문 건의 취소/변경 등은 어려울 수 있으며, 취소를 원할 시 수취 거절/반품만 가능

      (이미 출고 작업 중인 경우 취소 요청 철회, 수취 거절/반품 안내 문자 발송) 


    [사은품 관련]

    - 사은품 단독 배송 요청 및 교환/변경 불가

    -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부분 반품 시 사은품 증정 기준에 충족하지 못할 경우 사은품 반드시 동봉 必

    - 반품 시 사은품 개봉 흔적 또는 동봉 확인 불가할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 또는 반송 예정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12월 3일(금)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게시판, 전화상담만 정상 운영됩니다.

    ※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동안 전화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게시판 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일정은 상담 폭주 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주소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소지의 주문은 우체국 기사를 통해 수취 거절해 주시고, 빠르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가 안된다고 "수취 거절"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전체 취소 희망시 배송 전 문자/알림톡에 안내되는 배송 기사 통하여 수취 거절 해주시고, 

    부분 취소의 경우 수령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재포장 후 반품접수 해주시면 회수기사 방문 예정입니다.

    고객센터에서 발송한 수취 거절 안내 문자를 받고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교환/반품 관련 ]


    ■ 취소가 안된다고 "수취 거절"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전체 취소 희망시 배송 전 문자/알림톡에 안내되는 배송 기사 통하여 수취 거절 해주시고, 

    부분 취소의 경우 수령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재포장 후 반품접수 해주시면 회수기사 방문 예정입니다.

    고객센터에서 발송한 수취 거절 안내 문자를 받고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내역에서 안 보이는데 주문이 잘 된 건가요?

    주문이 폭주하는 경우 결제만 진행되고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상 주문 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취소 철회해 주세요.

    이벤트 시에는 주문 폭주로 인한 재고 소진이 빠르며 철회된 주문의 재고 반영 시간 보다 주문 속도가 더 빨라 취소 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 접수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재 주문해 주시길 바라며, 취소 후 구매 가능한 재고로 변경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 품절된 상품은 다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품절인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블리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고객님께 꼭 맞는 상품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취소 접수 진행했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 재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이벤트 기간에는 주문 취소가 급증하여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를 기다리시다가 상품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재구매를 먼저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주소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소지의 주문은 우체국 기사를 통해 수취 거절해 주시고, 빠르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 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반입 후 교환 처리 시점에 상품이 품절인 경우 반품으로 전환되어 처리됩니다.

    반품 시 사은품 동봉 必

    반품 시 사은품 동봉 확인 불가할 경우 사은품 금액(판매가 기준)이 차감 환불 되며, 사용 흔적 확인 시 반송 예정



    [ 배송 관련 ]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12월 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경과 후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등급에 따라 할인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할인금액 제외)이 5만 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일부 무료배송 상품 제외)


    ■ 상품 받았는데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구매후기는 배송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후 배송완료로 자동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수동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할인/이벤트 관련 ]


    ■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적립금 지급이 되나요?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 및 적립금 지급이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작성 기준에 맞게 고객님의 소중한 리뷰 작성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관련 ]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게시판, 전화상담만 정상 운영됩니다.

    ※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동안 전화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게시판 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일정은 상담 폭주 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오류 관련 ]


    ■ 결제 완료되었는데, 결제 완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가 확인되지 않아요.

    접속량이 많아 서버 과부하로 인해, 주문번호가 즉시 확인이 안되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지속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하고 주문번호가 보였었는데, 지금은 또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주문번호 확인이 되었다면 정상 주문된 것이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더라도 알림 톡을 수신하였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알림 톡 발송은 10~30분까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내, 재확인 시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완료 자동 전환 후 구매후기 작성 가능합니다.


  • [배송] ★ 블리블리 감사제 & 블랙 프라이데이 배송 일정 ★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운송장 조회가 되지 않아요.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경과 후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게시판, 전화상담만 정상 운영됩니다.

     이벤트로 인해 전화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게시판 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일정은 상담 폭주 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TOP 10] 블랙 블리 프라이데이 주요 Q&A

    [주요 Q&A ]


    ■ 이벤트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이벤트 기간 : 11월 24일(수) 오전 10시 ~ 11월 30일(화) 오후 5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 네이버 페이,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을 통한 결제 제한 

    - 쿠폰 사용 불가(적립금/예치금 사용 가능)

    - 등급 할인(2%~9%) 및 APP구매(1%)의 등급 혜택 제외

    - 구매 수량은 ID당 5개 이하로 제한

    - 원데이 특가 아이템은 주말 제외 매일 진행

    - 원데이 딜 종료시 할인율 변경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11월 24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게시판, 전화상담만 정상 운영됩니다.

    ※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동안 전화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게시판 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일정은 상담 폭주 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등급 할인이 안된 것 같은데요?

    모든 고객님에게 동일한 할인율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등급 할인(2%~9%) 및 APP 구매 할인(1%)이 제외됩니다.


    ■ 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주소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소지의 주문은 우체국 기사를 통해 수취 거절해 주시고, 빠르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가 안된다고 "수취 거절"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전체 취소 희망시 배송 전 문자/알림톡에 안내되는 배송 기사 통하여 수취 거절 해주시고, 

    부분 취소의 경우 수령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재포장 후 반품접수 해주시면 회수기사 방문 예정입니다.

    고객센터에서 발송한 수취 거절 안내 문자를 받고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교환/반품 관련 ]


    ■ 취소가 안된다고 "수취 거절"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전체 취소 희망시 배송 전 문자/알림톡에 안내되는 배송 기사 통하여 수취 거절 해주시고, 

    부분 취소의 경우 수령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재포장 후 반품접수 해주시면 회수기사 방문 예정입니다.

    고객센터에서 발송한 수취 거절 안내 문자를 받고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내역에서 안 보이는데 주문이 잘 된 건가요?

    주문이 폭주하는 경우 결제만 진행되고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상 주문 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취소 철회해 주세요.

    이벤트 시에는 주문 폭주로 인한 재고 소진이 빠르며 철회된 주문의 재고 반영 시간 보다 주문 속도가 더 빨라 취소 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 접수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재 주문해 주시길 바라며, 취소 후 구매 가능한 재고로 변경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 품절된 상품은 다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품절인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블리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고객님께 꼭 맞는 상품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취소 접수 진행했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 재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이벤트 기간에는 주문 취소가 급증하여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를 기다리시다가 상품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재구매를 먼저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주소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소지의 주문은 우체국 기사를 통해 수취 거절해 주시고, 빠르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 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반입 후 교환 처리 시점에 상품이 품절인 경우 반품으로 전환되어 처리됩니다.

    반품 시 사은품 동봉 必

    반품 시 사은품 동봉 확인 불가할 경우 사은품 금액(판매가 기준)이 차감 환불 되며, 사용 흔적 확인 시 반송 예정



    [ 배송 관련 ]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11월 24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경과 후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등급에 따라 할인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할인금액 제외)이 5만 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일부 무료배송 상품 제외)


    ■ 상품 받았는데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구매후기는 배송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후 배송완료로 자동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수동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할인/이벤트 관련 ]


    ■ 등급 할인이 안된 것 같은데요?

    모든 고객님에게 동일한 할인율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등급 할인(2%~9%) 및 APP 구매 할인(1%)이 제외됩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적립금 지급이 되나요?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 및 적립금 지급이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작성 기준에 맞게 고객님의 소중한 리뷰 작성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관련 ]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게시판, 전화상담만 정상 운영됩니다.

    ※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동안 전화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게시판 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일정은 상담 폭주 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오류 관련 ]


    ■ 결제 완료되었는데, 결제 완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가 확인되지 않아요.

    접속량이 많아 서버 과부하로 인해, 주문번호가 즉시 확인이 안되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지속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하고 주문번호가 보였었는데, 지금은 또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주문번호 확인이 되었다면 정상 주문된 것이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더라도 알림 톡을 수신하였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알림 톡 발송은 10~30분까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내, 재확인 시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완료 자동 전환 후 구매후기 작성 가능합니다.

  • [문의 TOP 10] 임블리 리뷰 정책 안내


    "임블리 리뷰 정책 안내"


    작성된 리뷰는 고객님의 의견을 투명하게 반영하기 위해 관리자의 확인 없이 사이트에 바로 노출됩니다.

    리뷰 적립금 지급은 작성 후 영업일 기준 1~3일 내 순차 지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 운영자 판단에 따라 기준에 부합하는 리뷰의 경우에도 지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임블리 추천 리뷰: [임블리 추천순]에 정렬되며 리뷰 담당자가 임의로 선정한 리뷰

    * 프리미엄 리뷰: 사진 또는 영상 3장 이상, 텍스트 200자 이상의 리뷰


    ※ 수령 30일 경과, 타사이트/비회원 구매, 1만원 이하 , 사은품, 30자 미만 텍스트, 반복 문자, 반품 상품, 무관한 사진/영상은 적립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리뷰는 관리자 확인 없이 사이트에 즉시 노출되며, 후기 내용에 개인 정보 작성 및 이미지 노출된 경우 발견 즉시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해 임블리는 책임지지 않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문의 TOP 10] 물류센터 이전 안내

    임블리 물류센터 이전에 따라 일부상품의 배송 일정이 조정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12/31(목)부터 반품접수 시, 변경되는 주소로 반품 접수해 주셔야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니 아래 변경된 주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주소]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100 임블리 소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