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

  • 부건에프엔씨㈜ 화장품 제조일자 논란 무혐의 처분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부건에프엔씨(주) (ip:) 2019-12-11
  • 부건에프엔씨㈜
    화장품 제조일자 논란
    무혐의 처분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부건에프엔씨㈜가 검찰로부터 화장품 제조일자 논란 관련, 최종 무혐의처분을 받았습니다.

    화장품 제조일자 논란은 일부 소비자들이 부건에프엔씨의 코스메틱 제품인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를 구매한 후, 제품 제조일자가 구매일자보다 이후로 표시되어 있다며 온라인상에 관련 내용을 유포시키고,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접수하며 촉발된 사안입니다.

    지난 5월 화장품 제조일자 논란과 관련, 한 소비자가 부건에프엔씨 측에 거짓 제보를 했다고 실토하며 일단락된 사안이나, 부건에프엔씨는 검찰로부터 최종 무혐의처분을 받음으로써 화장품 제조일자 논란에서 벗어나게 됐습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을 비롯해 임블리 및 블리블리 브랜드 관련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또는 가짜 뉴스가 온라인상에 다수 유포되어 기업 입장에서 유무형의 피해가 큰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번 결과를 소비자들의 신뢰를 회복하는 계기로 삼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편 당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청원 안전검사제 결과 제품 적합 판정 ▲디자인 회사와의 분쟁 검찰 무혐의 처분 등을 받으며 온라인상 유포되어 있는 가짜뉴스들에 대해 정부 기관들로부터 문제없다는 결과를 받은 바 있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